cafe
이직운 신기한거
하고재비
예전엔 다 이때 옮겨라
여긴 뭐가 별로네, 저래서 옮겨야한다 말 많더니
요즘은 옮기지마라가 대부분이야
로엘은 심지어 제발 거기 붙어있어달라고할정도
이게 내 흐름에 따라 다르게 나오는건가?
2년전, 2년후 지금 보는게 완전 천지차이네
아님 내 마음가짐이 달라진건가
예전엔 다 이때 옮겨라
여긴 뭐가 별로네, 저래서 옮겨야한다 말 많더니
요즘은 옮기지마라가 대부분이야
로엘은 심지어 제발 거기 붙어있어달라고할정도
이게 내 흐름에 따라 다르게 나오는건가?
2년전, 2년후 지금 보는게 완전 천지차이네
아님 내 마음가짐이 달라진건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