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틀 후기 적는 것도 정성이구나 싶어
남느을보
미래 얘기를 대부분 물어보니까
그 시간이 돼야 알 수 있는 부분이잖아
난 공수가 맞았으면 헐 맞았네 이러고 넘어가지
그걸 정리해서 올리고 이럴 생각은 못했는데
그런 거 생각하면 후기 올리는 사람 너무 대단해보여
미래 얘기를 대부분 물어보니까
그 시간이 돼야 알 수 있는 부분이잖아
난 공수가 맞았으면 헐 맞았네 이러고 넘어가지
그걸 정리해서 올리고 이럴 생각은 못했는데
그런 거 생각하면 후기 올리는 사람 너무 대단해보여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