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들이 타로 보려고 하면
남느을보
이제 나한테 제일 먼저 물어봐 누가 잘 보냐고 ㅋㅋㅋ
내가 그렇게 많이 보는 이미지인가 싶어서 현타 오기는 하는데
건대나 홍대 이 쪽에서 잘 보는 쌤들 다 알고 있고
플랫폼 별로 잘 보시는 쌤들도 다 알아서
아 나 많이 보긴 보는구나 하면서 자아성찰 중 ㅋㅋㅋㅋㅋ
이제 나한테 제일 먼저 물어봐 누가 잘 보냐고 ㅋㅋㅋ
내가 그렇게 많이 보는 이미지인가 싶어서 현타 오기는 하는데
건대나 홍대 이 쪽에서 잘 보는 쌤들 다 알고 있고
플랫폼 별로 잘 보시는 쌤들도 다 알아서
아 나 많이 보긴 보는구나 하면서 자아성찰 중 ㅋㅋㅋ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