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여행 말리면 갈꺼야?
하고재비
신점, 타로에서 이동하지않는게 좋겠다고
혹시 이동할일있으면 미루거나 취소하라고
여러명이 말하면 어떨거같아?
내년에 한 2주정도 시간이 될거같아서
유럽쪽으로 돌고와볼까하는데
이거 말도안했는데 혹시 여행계획이나
일때문에 가야할 일 있냐고 혹시 있으면
미루거나 피하라고하는데ㅠㅠ
아직 비행기표랑 일정은 안잡은 상태야!!
신점, 타로에서 이동하지않는게 좋겠다고
혹시 이동할일있으면 미루거나 취소하라고
여러명이 말하면 어떨거같아?
내년에 한 2주정도 시간이 될거같아서
유럽쪽으로 돌고와볼까하는데
이거 말도안했는데 혹시 여행계획이나
일때문에 가야할 일 있냐고 혹시 있으면
미루거나 피하라고하는데ㅠㅠ
아직 비행기표랑 일정은 안잡은 상태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