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복 없는 사람은 자식복도 없어?
T되가는F
그러면 너무 슬플거 같아서..
좀전에 썰을 여러개 보고 왔는데
부모복 없고 힘든애가 막 친구들도 자기 배신하고
믿었던 남친도 배신하고 뭐이런썰이었어 휴
이게 꼭 비례하는건 아니겠지만..
뭔가 박복한 사람은 계속 안좋은일만 생기나?싶고
운흐름이 아직이라서 그런가?싶네
그런사람들은 백마탄왕자님이 나타나서
행복폭행 해줬으면 조켔다!
댓글 1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그러면 너무 슬플거 같아서..
좀전에 썰을 여러개 보고 왔는데
부모복 없고 힘든애가 막 친구들도 자기 배신하고
믿었던 남친도 배신하고 뭐이런썰이었어 휴
이게 꼭 비례하는건 아니겠지만..
뭔가 박복한 사람은 계속 안좋은일만 생기나?싶고
운흐름이 아직이라서 그런가?싶네
그런사람들은 백마탄왕자님이 나타나서
행복폭행 해줬으면 조켔다!
아니야 다르다고 생각해. 비록 부모복은 타고나는거지만 자식복은 나랑 궁합 잘맞고 괜찮은 배우자만나서 아이낳고 분위기에 따라 충분히 확 좋아질 부분이라고 믿어. 절대 낙담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