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모복 없는 사람은 자식복도 없어?

T되가는F

그러면 너무 슬플거 같아서..
좀전에 썰을 여러개 보고 왔는데
부모복 없고 힘든애가 막 친구들도 자기 배신하고
믿었던 남친도 배신하고 뭐이런썰이었어 휴

이게 꼭 비례하는건 아니겠지만..
뭔가 박복한 사람은 계속 안좋은일만 생기나?싶고
운흐름이 아직이라서 그런가?싶네
그런사람들은 백마탄왕자님이 나타나서
행복폭행 해줬으면 조켔다!

등록된 샷 리스트
베스트 댓글
  • GaboZaGo

    아니야 다르다고 생각해. 비록 부모복은 타고나는거지만 자식복은 나랑 궁합 잘맞고 괜찮은 배우자만나서 아이낳고 분위기에 따라 충분히 확 좋아질 부분이라고 믿어. 절대 낙담 ㄴ!!

댓글 1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