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취재] 영화 <신명> 한달에 2억태워 굿한 영부인

MoNo

https://www.youtube.com/watch?v=HkKvb8Nf17w

영화 속 내용처럼 굿까지 직접 했군요.

<신명> 보고왔는데 솔직히 영화로서의 작품성이나 완성도는 많이 아쉬워요
하지만 저희가 예전에 서프라이즈 즐겨봤듯이,
모두가 보기 쉽게 만든 다큐멘터리라고 생각한다면 충분히 유의미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