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트북께, Al에게 감사
꽃잎배추
노트북을 다시 켜기로 했는데
아무것도 안되고 까만 화면 인거에요.
덮어버려도 계속 안꺼지고....
하루가 지나서 켰더니 마우스도 안되고
영어투성이네요.
AI한태 물어서 하라는데로 했어요.
근데 또 재부팅은 안되구요...
또 하루가 지났어요.
좀 걱정은 힌것이 당장에 할 것들이 있어서요. 다행이 원래대로 켜집니다.
야호~~~!! AI에게 너무 감사해요.
또 노트북에게도, 또 나와 인연인 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