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비 내리는 날의 축복🎊

황찐 • 김옥란


㊗️세상이 참 좋아졌다. 살만하다.
전철 끊겨서 심야 뻐스 탔는데
덕분에 서울 야경도 감상 잘하고
심야 뻐스도 사람들 분비는 걸 보니
요즘 세상도 다시 바라보게 되면서
매일 감사하는 마음으로 즐겁게 사는
나 에게 고맙고 감사해 ❤️❤️❤️

💕온종일 비내리는 날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뛰여다니는 나에게 감사해 🌹

🎉비 내리는 날의 축복 ~~
그렇게도 붐비던 2호선 ~~
처음으로 편안하게 자리에 앉아 왔다.
너무나 행복한 나에게 감사해 ㅎㅎㅎ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