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일만 가득한 2월 되세요🧧

황찐 • 김옥란


㊗️친구들과 즐겁게 1월 마무리 하고
2월 맞으면서 아쉬운 마음을 남기고
귀가 하는 길에 축복의 눈이 내렸다.
너무나 행복하고 모든것에 감사했다‼️

☘️새벽 4시에 잠들어서 4시간 자고
습관적으로 활기차게 오늘 일정 맞춰 가는
내가 참 고맙고 감사해 ❤️ 사랑해

🎼오늘 아침 깨서 울 사랑하는 딸 에게
AI로 노래 만들어서 보내줬다.
그동안 추억들이 떠올라 감동의 눈물이 ~~
나의 현명한 선택으로 나와 딸의 건강을
되 찾아준 나에게 토닥토닥 ~~ 감사인사 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