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한 화요일🔮🧞‍♂️

그린키위

오늘 비가 왔는데 출퇴근길은 모두 피해갈수있었다
덕분에 안미끄러지고 손 번거롭지 않게 잘 다닐 수 있어 감사합니다

피곤한 출퇴근길 쉬어갈 수 있는 자리가 주어졌음에 감사합니다

순간 든 짜증과 부정적 생각을 곧 전환하고
빠르게 답을 찾고 후련함을 느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어려운 일을 도맡아 해주는 선배가 있어 감사합니다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짐에 감사합니다

함께 웃을 수 있는 동료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운동할 때 마실 물과 저녁밥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둘다 가질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시간이 있음에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매번 하던거를 좀더 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감사합니다

퇴근하고 돌아온 나를 반겨주는 가족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했더니 더 큰 친절과 도움으로 돌아와서 감사합니다

좋다, 감사하다 외치고 웃었더니 정말 그렇게 느낄만한 일이 생겼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