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는 60대 후반에 오면서 저희 영적지도자이신 김수환 추기경님의 말씀이 생각이 난다.
아름답게 노년을 맞이하기
70세가 되어보니 이제야 사랑이 가슴으로 내려오기까지 70년이 걸리더라는 말씀에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다보니 어느덧 나에게도 사랑이 무언가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1.감사를 성찰 할 수 있어 감사.
2.숨기도를 시작하여 노력함에 감사.
3. 건강할 수 있음에 감사.
70세가 되어보니 이제야 사랑이 가슴으로 내려오기까지 70년이 걸리더라는 말씀에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다보니 어느덧 나에게도 사랑이 무언가를 알아가고 있습니다.
1.감사를 성찰 할 수 있어 감사.
2.숨기도를 시작하여 노력함에 감사.
3. 건강할 수 있음에 감사.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