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사한 화요일
그린키위
오늘도 차분히, 착실히 할 일을 해내고있어 내 자신에게 감사
고생하는 후배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넬 수 있는 심적 여유에 감사
바쁠텐데 묵묵히 제 할 일을 해내주는 그런 후배가 있음에 감사! 나도 본받아서 더 열심히 하고싶게 만든다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
순간 모든걸 다 잊고 웃어버릴 수 있음에 행복했다😃
오늘 뜻밖의 칭찬을 들었음에 감사한 하루
너무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거웠다
출퇴근길 내가 앉아갈 수 있는 자리가 주어졌음에 감사
맛있는 저녁을 먹었음에 감사
오늘도 열심히 스스로를 돌보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한 내자신에게 감사!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