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성수 감사합니다 오직예수 시간이 애매해서 2부예배 드리고 왔어요 너무 서둘러서 ㅎㅎ 매일 그래요 좀 느긋하게 3부예배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저는 빨리 가고파 안달 ㅎ 추천수4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감사합니다예배주일_성수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