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감사인사^^요한원오늘도 감사기도 올릴 수 있음에 감사^^아내가 무사히 퇴원했음에 감사^^저녁미사 갈 수 있음에 감사^^+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 추천수7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감사퇴원미사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