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먹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요산요수
식락의 즐거움이 최고지요
식량이 부족하여 굶주린 시절도 있었고
바빠서 못 먹을때도 있었고
치아가 아파서 건너뛸때도 있었고
자식 걱정에 밥맛없어 굶었고
제중조절차 건너뛸때도 있었지.
그런데 오늘 부부 만찬이 즐거워 감사하네요. 😆
식락의 즐거움이 최고지요
식량이 부족하여 굶주린 시절도 있었고
바빠서 못 먹을때도 있었고
치아가 아파서 건너뛸때도 있었고
자식 걱정에 밥맛없어 굶었고
제중조절차 건너뛸때도 있었지.
그런데 오늘 부부 만찬이 즐거워 감사하네요.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