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시세끼 먹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요산요수

식락의 즐거움이 최고지요

식량이 부족하여 굶주린 시절도 있었고

바빠서 못 먹을때도 있었고

치아가 아파서 건너뛸때도  있었고

자식 걱정에 밥맛없어  굶었고

제중조절차 건너뛸때도 있었지.

그런데 오늘 부부 만찬이 즐거워 감사하네요. 😆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