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일 축하해, "김태형"
Vivi jkv
BTS ARMY로서 올해가 3년째입니다. 세 번째 해에는 사랑하는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태태야아 생일 축하해요, 제 모든 최고의 기도를 전해요. 항상 주님께 기도해요, 당신을 위해서요. 그 미소를 다시는 잃지 마세요. 한때 잃어버렸던 정신을 되살릴 수 있는 미소를. 언젠가 지타를 만나게 될 때, 저를 가장 기억에 남는 팬 중 한 명으로 기억하길 바랍니다. 다시 "생일 축하합니다 김태형"과 "사랑해"
WITH LOVE "VIVI.JKV_INDONESIARMY"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