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호야~ 20억 안에서 사인해라~~
야구도사
솔직히 형우급은 아니잖아.
물론 포수 포지션 특성은 있지~
백업 둘이 더 추가 되었으니까
출전시간도 줄이고, 태인이나 외국인 하나 정도 선발로 나오고
나머지는 대타 정도로 나오면 될 듯~
옵션 넣고 해서 그 정도 주면 많이 주는 거라고 생각하고~
솔직히 형우급은 아니잖아.
물론 포수 포지션 특성은 있지~
백업 둘이 더 추가 되었으니까
출전시간도 줄이고, 태인이나 외국인 하나 정도 선발로 나오고
나머지는 대타 정도로 나오면 될 듯~
옵션 넣고 해서 그 정도 주면 많이 주는 거라고 생각하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