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호야~ 20억 안에서 사인해라~~

야구도사

솔직히 형우급은 아니잖아.

물론 포수 포지션 특성은 있지~

백업 둘이 더 추가 되었으니까

출전시간도 줄이고, 태인이나 외국인 하나 정도 선발로 나오고

나머지는 대타 정도로 나오면 될 듯~

옵션 넣고 해서 그 정도 주면 많이 주는 거라고 생각하고~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