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좌승현은 부활할까?
YouFirst
입단 할때만 해도
150넘는 강속구를 던지던
투수로 기대를 받았는데
해마다 더 나빠지고 있구나
중간으로 쓰기엔 제구가 안되고
선발로 쓰기에도
허술함이 너무 많다.
고질적인 제구가 해결 안된다면
1군에서는 보기 힘들듯
입단 할때만 해도
150넘는 강속구를 던지던
투수로 기대를 받았는데
해마다 더 나빠지고 있구나
중간으로 쓰기엔 제구가 안되고
선발로 쓰기에도
허술함이 너무 많다.
고질적인 제구가 해결 안된다면
1군에서는 보기 힘들듯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