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형우?
시라소니,
엄청난 거액을 기아에서
벌엇으면 미안해서 조용히 가던가
무슨 기아 선수들 이름 대면서
훌쩍거리고 꼴 사납다
형우야 헛소리하지말고
삼성이 좋아서 간다고 얘기해라
운동선수는 나이먹을수록
의리가 잇어야 후배들한태
귀감이 되는거다
등록된 샷 리스트
엄청난 거액을 기아에서
벌엇으면 미안해서 조용히 가던가
무슨 기아 선수들 이름 대면서
훌쩍거리고 꼴 사납다
형우야 헛소리하지말고
삼성이 좋아서 간다고 얘기해라
운동선수는 나이먹을수록
의리가 잇어야 후배들한태
귀감이 되는거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