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찐만아 그게야구냐
아름다운 시리즈
안타를 더많이 치면 뭐하냐
내가 늘 말했지 야구는 1안타의 2득점이
되는 알찬야구를 하는팀이 강팀이다
발로하는 선수를 묶어두고 득점하려면
안타 3개를 연속으로 처야 1점난다
그러니 그게무슨야구겠냐 그래서 타팀이
삼성을 가장쉽게 보는거야 지찬이 같은
선수가 왜삼성에 필요하냐 시리즈때보믄
아에 맴버에서 뺏어야지 안그냐
그리고 가만있을것이 아니라
당장 사표써라 사표쓰는데
말릴사람 아무도 없다
안타를 더많이 치면 뭐하냐
내가 늘 말했지 야구는 1안타의 2득점이
되는 알찬야구를 하는팀이 강팀이다
발로하는 선수를 묶어두고 득점하려면
안타 3개를 연속으로 처야 1점난다
그러니 그게무슨야구겠냐 그래서 타팀이
삼성을 가장쉽게 보는거야 지찬이 같은
선수가 왜삼성에 필요하냐 시리즈때보믄
아에 맴버에서 뺏어야지 안그냐
그리고 가만있을것이 아니라
당장 사표써라 사표쓰는데
말릴사람 아무도 없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