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자욱은

YouFirst

지난 부상이후

무홈런이고

타율도 좋지 않다.

이번 포스트시즌에서도

1,2번 나간뒤

구자욱이 맥을 끊고 있다

본인도 많이 부담을 느낄거 같다.

본인이나 팀을 위해

타순을 바꿔줘라.

6번으로 보내고

그자리에 이재현을 올리는게

어떨까?

1번부터 5번까지 

모두 좌타자는 안된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