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라~비~토욜 이긴다

조영호538

삼성에겐 이 비가 호재다..

휴식과 남은 투수 로테이션상 최고의 시간..

날씨. 기세.기운..모든게 삼성에게 유리하게

흘러간다는게 느껴진다ㅎ

내일 또 우취가 되도 감각이 유리한

삼성이 낫고..

가자 한국시리즈로!!!삼성 파이팅^^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