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라~비~토욜 이긴다
조영호538
삼성에겐 이 비가 호재다..
휴식과 남은 투수 로테이션상 최고의 시간..
날씨. 기세.기운..모든게 삼성에게 유리하게
흘러간다는게 느껴진다ㅎ
내일 또 우취가 되도 감각이 유리한
삼성이 낫고..
가자 한국시리즈로!!!삼성 파이팅^^
삼성에겐 이 비가 호재다..
휴식과 남은 투수 로테이션상 최고의 시간..
날씨. 기세.기운..모든게 삼성에게 유리하게
흘러간다는게 느껴진다ㅎ
내일 또 우취가 되도 감각이 유리한
삼성이 낫고..
가자 한국시리즈로!!!삼성 파이팅^^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