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야구

아름다운 시리즈

야구를 넘어렵게 한다

누가야구를 아르키는지 ㅁᆢ르지만

이런찬스가 두번있었다

김지찬이 무사1루 타석엔 강민호다

내가 감독이면 강민호에게 지시를 하겠다

지찬이 2루 도루후 공격하라

도루 성공율 80%면  당연히 2루

갔다놓고 공격을 해야 맞지안나

어차피 점수내려고 하는야구인데

오늘부터라도 이렇게 하길 

팬은 빈다 찐만이가 욕먹는 이유가

상식을 벗어나는 야구를 하니까

팬들 원성을 사는것 아닌가

제발 상식적으로 야구하길 바란다

댓글 7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