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성야구
아름다운 시리즈
야구를 넘어렵게 한다
누가야구를 아르키는지 ㅁᆢ르지만
이런찬스가 두번있었다
김지찬이 무사1루 타석엔 강민호다
내가 감독이면 강민호에게 지시를 하겠다
지찬이 2루 도루후 공격하라
도루 성공율 80%면 당연히 2루
갔다놓고 공격을 해야 맞지안나
어차피 점수내려고 하는야구인데
오늘부터라도 이렇게 하길
팬은 빈다 찐만이가 욕먹는 이유가
상식을 벗어나는 야구를 하니까
팬들 원성을 사는것 아닌가
제발 상식적으로 야구하길 바란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