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주 두산 3연전..
no name
지난 키움전처럼 스윕하자
지금 두산은 그동안 안간힘을 쓰며 연승을 해 오다 꺽였기 때문에,
팀 전체적으로 좀 탈진 비슷한 상태여..
그러니 집중해서 초반부터 몰아 부치면 쉽게 갈 가능성이 커..
두산전 3연승해야 본격적인 4위 싸움에 진입할 수 있어..
진만아, 알것제?
지난 키움전처럼 스윕하자
지금 두산은 그동안 안간힘을 쓰며 연승을 해 오다 꺽였기 때문에,
팀 전체적으로 좀 탈진 비슷한 상태여..
그러니 집중해서 초반부터 몰아 부치면 쉽게 갈 가능성이 커..
두산전 3연승해야 본격적인 4위 싸움에 진입할 수 있어..
진만아, 알것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