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 주 두산 3연전..

no name

지난 키움전처럼 스윕하자

지금 두산은 그동안 안간힘을 쓰며 연승을 해 오다 꺽였기 때문에,

팀 전체적으로 좀 탈진 비슷한 상태여..

그러니 집중해서 초반부터 몰아 부치면 쉽게 갈 가능성이 커..

두산전 3연승해야 본격적인 4위 싸움에 진입할 수 있어..

진만아, 알것제?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