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aum닉네임 아름다운 세상(=렝프와 호잉) 시비 증거
백문이 불여일견
저한테만 시비트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한테도 시비트는데 계속 반말하면서 말하는게 정말 역겹네요...이분 말투보면 초딩같은데 시비좀 그만텄으면 합니다
야구팬도 아니면서 남한테 시비트면 무슨소용있나요?
출처? 삼성 응원게시판 (https://sports.daum.net/team/kbo/383/cheer
저한테만 시비트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한테도 시비트는데 계속 반말하면서 말하는게 정말 역겹네요...이분 말투보면 초딩같은데 시비좀 그만텄으면 합니다
야구팬도 아니면서 남한테 시비트면 무슨소용있나요?
출처? 삼성 응원게시판 (https://sports.daum.net/team/kbo/383/cheer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