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뭔가 이상하다할미핼미에이스들 다 내보내고 스윕이라니 ㅠㅠ'대충격!' 에이스 3인방 내세웠는데...후라도→원태인→가라비토 모두 졌다! 삼성, LG에 스윕...포[SPORTALKOREA] 이정엽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LG 트윈스와의 3연전 시리즈에서 아리엘 후라도-원태인-헤르손 가라비토로 이어지는 '에이스 3인방'을 내세웠으나 모두 패했다. 삼성은 지난 3일 대구 v.daum.net추천수4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삼성_라이온즈LG_트윈스원태인스윕에이스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