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성이가 2루타라니...할미핼미너무 반갑다. 난 재성이가 안타치면 기분이 좋더라~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2루타안타기분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