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키는

아름다운 시리즈

강민호 1아웃의 만루 삼진아웃이다

내가 감독이면 기교 있는

선수로 교체를 해서 번트를

되서라도 동점을 만들어 놓고

다음을 생각했을거다

그때 점수못낸것이 패인

찬스때 점수 못내내면 상대에게

기회가 가는것 삼성은

찬스에 넘약해 선수전원 

모아놓고 상황에따라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라 그것보다 더좋은방법은 없다

특히 야구는 퇴근시키지말고

비디오보며 상황마다 대처하는법

삼성선수들이 타팀선수의 비해

제일 떨어지는것 갔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