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마니 아웃~~서해광 安谷987지금 같아서는 올해 삼성은 글렀다.감독 바꾸고심기일전하여 부진한 노장들 2군도 보내고,유망한 2군 신인들 과감히 등용해라 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2_군노장아웃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