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슈퍼맨이돌아왔다 황민우/민호형제계속나오게해주세여

영심이146

황민우 황민호형제

넘눈물났네여

아빠가 한국사람인데

한국에서 태어났구

글구 민우가  넘착하구

아빠처럼  민호동생을

예의바르게 얼마나  잘가르치구

그걸또 다흡수해서  형을 존경한다

말하구  둘다 얼마나 예쁜지

정말짠하구  이쁘구 

형 민우가 더 얼마나 안쓰러운지

연예계에서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렇게  리틀싸이루

끼두많구 당당하던 민우가

저리기죽구 일찍철들었다는건

안봐두 그동안의 여정이

그려집니다

이젠 악플달구 나쁜짓하는

사람들은 소속사에서

보호해주구

고소해서 다신

상처받지않게  해주세여

황민우 민호형제

앞으루 꽃길만겉기를 

응원하구 응원합니다 

 

댓글 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