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애고민

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

처음에 오픈채팅에서 만났어요
카공 채팅에서 만나서 공부하고
산책햇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첫만남부터 그분이 저에게
"저희 다음엔 여기 갈래요?(술집)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못갓어요"라고 한걸보니 처음부터 플러팅 했던거 같아요
그땐 몰랐지만
그리고 그다음날 제가 저녁먹자고 불러내서 술먹었어요

술먹는 내내 저에게 계속 장난만 치고 상대는 나한테 관심 하나도 없어보여서 속상해서 제가 그 채팅방 삭제했어요
연락처 이름도 모른채 관계가 끝났어요

3주후 문득 다시 생각나서 제가채팅방에서 막 찾으니까
찾아지더라구요
상대도 절 계속 찾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휴대폰번호 교환하고 통성명햇어요

그리고 3번 더 만나고 사겼어요

사귄지 얼마 안됐을때
내가 스킨십이 너무 부담스럽다고 헤어지자했는데
상대방이 10일동안 붙잡아서 다시 사겼어요
그 이후에 이성문제가 있어서 상대가 충격받았는데
그래도 상대가 완전히 놓기 힘들다고 사귀는거도 아니고 친구도 아닌 애매한 관계로 연락을 이어나갔어요

나는 미적지근한 태도가 힘들고 그래서 먼저 이별을 고하고
아예연락안하고 내인생 살고있다가
헤어진지 3주차에 궁금해서 연락했는데
잘받아주더라구요
근황토크 진짜 가볍게 하고
한번 만나서 밥먹자 하니까 수락해더라구요

이모든게 2월초부터 5월초까지 일어난 일인데요

저에게 아직 마음이 남아있을까요...?
계속 생각나요
짧은 기간이었지만 저에겐 잊혀지지 않는 무언가가 잇어요
그사람도 비슷한 마음일까요...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