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ESTP 연애 팁 좀…

행복하뎌라0101

여자친구랑 만난지는 얼마 안됬습니다. 전남친이랑 2년정도 사귀었다했고 저랑은 해어지고 얼마 안되어서 만났어요. 제가 좀 애 같은 성격인데 그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애인이 요즘 힘들어 하는 거 같아요 제가 진지한 연애도 처음이고 이런 여자친구에게 어떻게 대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좀 도와주세요. 어떤 행동들이나 말투 눈치 등 괜찮은 것들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