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사람에게 다시 연락해도 될까요?
레몬트리4275
일주일전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의 감정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편인데요. 저한테 "너 기분좋으라고 마음에 없는 소리 할수 없다"고 하길래 조금 서운한 표현을 했더니 다음날 이별을 말하네요.
그날 저에게 그런 얘길듣고나서 밤새 고민하고 결정한거라고 하면서 앞으로 나를 더 힘들게 할것 같다고 하며 헤어지자고 하네요.
그날 저녁을 함께 먹으면서 사랑을 말하던 사람이 자기전에 통화하면서 나눈 대화를 가지고 그날 밤새 고민했다고 하며 이별을 말하는 가능할까요?
저에 대한 마음이 식었던건데 그날 기회를 잡은걸까요?
그사람과 같은 직장은 아니지만 같은 건물에서 일하고 있어요. 그사람은 그말 하고 바로 병가를 내고 일주일째 결근중이구요
저는 폐인처럼 살고 있어요. 먹지도 자지도 못하고 있어요. 순간순간 울컥 울컥 거려 아무것도 할수가 없어요
그사람은 저에게 이별을 말하며 저보다 더 많이 울었어요 왜 그런걸까요? 당황한 저는 제대로 제마음을 표현지도 못하고 싫다고,,,, 난 못할것 같다고,,,서로 노력해보자고 했는데 그사람은 안될것 같다고 하고 나를 더 힘들게 할것 같다고만 ,,,
이별을 말하던 그날 전까지 그런느낌을 받지 못했는데 제가 둔해서 이사람의 마음이 떠난걸 몰랐을까요?
그사람과 갔던곳,함께 했던 모든것들이 제주변에 있어서 견디기 힘들어요.
그사람 마음을 알고 싶어요 그사람을 잡고 싶어요 다시 그사람에게 연락해도 될까요?
댓글 15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연락해보세요. 좋게 받든, 거칠게 받든 그것은 연락한 후의 벌어질 일이죠.
아무도 모릅니다. 걱정말고 연락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