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인간관계

고양이 젤리 귀여워

진짜 어이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A/ B/ C라는 사람이 있거든..?
8월에 A랑 별 것도 아닌 일 가지고 대판 싸웠음.
그때는 나도 정신적+육체적으로 고통받았었고, 싸우고나서 서로 인사도 안하는 사이처럼 됐어. A랑 B는 여자고.
내가 사람을(A를) 이렇게까지 미워할 수 있는지 처음 알게됐음.
아마 앞으로도 안볼 것 같은데..
A가 우리집에서 도보 10분 내외고 B는 5분 내외임.
근데 내가 인스타를 8월부터 아예 안하다가, 엊그제 토요일에 스토리를 올림.
B가 항상 보고 하트 눌러주거든? 근데 뭔가 갑자기 저녁에 느낌이 쎄한거임.
원래 A랑 B가 더 친하긴 함.
인스타 친구 목록에 들어가서 B를 검색했는데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퇴할 이유가 없는 사람이고, 주변 지인들한테 혹시 무슨 일 있는지 물어보니까 B가 스토리 어제도 잘 올렸다고 함. 카카오톡도 확인해 봤는데, 기본 프로필+기본 사진으로 바뀜. (원래 기본 사진 안하는 사람임. 5년동안 그런적이 없음.)
갑자기 하루아침에 손절 당했고요..?

A랑 싸운 이유가 A 남자친구 때문이었거든? ENFP인 내가 보기에 그 남자친구가 개노답이었음. A도 인정했어.
A랑 싸운것도 웃긴게 A가 남자친구랑 싸웠었거든? 싸우고 A 남자친구가 일방적으로 잠수탐.
A가 좀 급발진하면 화내면서 연차쓰고 다음날 안나오고 그랬음. 그 둘이 나중에 잘 풀었거든? 근데 그이후에 나도 비슷한 이유로 A랑 싸웠어.
근데 A가 웃긴게 지는 특정 이유로 화냈으면서 내가 화내니까 이해를 못함.
내가 왜 화냈는지 이해가 안된다고함. 싸패냐고;
그 뒤로 내가 ~~이유로 화가났다. 내 입장은 이렇다. 잘 풀었던 것 같았는데? 그 뒤로 관계가 아예 멀어졌고, 서로 대화를 할 수가 없어짐.
회사에서 마주쳐도 인사도 안함ㅋㅋ 주변 사람들이 둘이 싸웠냐고 계속 물어보고 너무 불편해서 나 이직함;;
A랑 친구 사이로는 끝났다고 생각했어. 원래 직장 다니기 전에도 알고있던 사이였고 A랑 B랑 나랑 5년정도 친구니까..
A가 B한테 뭐라고 말했는지는 모르겠지만, B는 A이야기만 듣고 나 차단한 것 보니까 내 입장은 들을 생각도 없는 거 맞지?
어제 저녁에 이 모든 사실을 알게됐음. 집 근처라 남자친구랑 맛있는 거 먹을 때 디저트같은 거 포장해서 나눠준 적도 많고, 등갈비 할 때마다 나눠줬는데..
허탈하구만.

서론이 길었는데 본론은 C라는 사람이 있어 남자고.
B랑 전부터 썸탄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거든?
근데 그때 B 남자친구 있었거든.
B는 오는사람 안막고 가는사람 안 붙잡는 타입.
솔직히 친했을 때, 남자친구가 있는데 왜 이성친구들을 저렇게 안쳐내는가 싶었거든? 근데 굳이 그걸 꼬집어서 이야기해봤자 싸우자는 소리밖에 안될 것 같아서 그런갑다 하고 넘겼음. 남자친구 있는데 다른 이성친구랑 썸탄다는 소리가 나온단 자체를 먼저 안 잘라내는 게 이해가 안됨.
썸을 둘이랑 탄다...? 난 그건 아니라고봄;;

너네가 C랑 어느정도 친한 사이면, B에대한 이야기를 해줄 것 같아?
넘 오지랖이겠지? ㅎㅎ...
월요일 출근길부터 어지럽다 어지러워..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4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