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워지니까 콩국수 먹자
no name
콩국수랑 김밥 조합 미쳤다 미쳤어
더워지니까 입맛 떨어지고 이럴때 면 후루룩~ 근데 면만으로는 부족하니까,, 탄수화물 넣어줘야징
김밥이 킥이당
제주 남춘식당인데 여기 줄 서니까 점심 때 좀 피해서 가는게 좋음,,,
또 먹고싶네
콩국수랑 김밥 조합 미쳤다 미쳤어
더워지니까 입맛 떨어지고 이럴때 면 후루룩~ 근데 면만으로는 부족하니까,, 탄수화물 넣어줘야징
김밥이 킥이당
제주 남춘식당인데 여기 줄 서니까 점심 때 좀 피해서 가는게 좋음,,,
또 먹고싶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