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더 올랐으면 좋겠다..
zxcv
m5 패드 나오면 바꾸게 쫌만 더 올라라😎
더 오르면 풀매도 하고 탈출한다 진짜.
예약 걸어놔서 지금처럼만 오른다면 이번 달 안에 팔릴듯?
지금 예약 걸어놓은거 수시로 째려보고있다.
왜 안 올라? 내 주식 언제 팔려?🫢
m5 패드 나오면 바꾸게 쫌만 더 올라라😎
더 오르면 풀매도 하고 탈출한다 진짜.
예약 걸어놔서 지금처럼만 오른다면 이번 달 안에 팔릴듯?
지금 예약 걸어놓은거 수시로 째려보고있다.
왜 안 올라? 내 주식 언제 팔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