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더 올랐으면 좋겠다..

zxcv

m5 패드 나오면 바꾸게 쫌만 더 올라라😎
더 오르면 풀매도 하고 탈출한다 진짜.
예약 걸어놔서 지금처럼만 오른다면 이번 달 안에 팔릴듯?
지금 예약 걸어놓은거 수시로 째려보고있다.
왜 안 올라? 내 주식 언제 팔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