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미국에서 온 새 회원이에요.
나숙진001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인 어머니 밑에서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람입니다.요즘 한국으로 이사할 계획을 세우고 있어서 이렇게 카페에 가입하게 되었어요.한국 생활과 문화에 대해 배우고 싶고, 좋은 분들과 소통하며 친구도 사귀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인 어머니 밑에서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람입니다.요즘 한국으로 이사할 계획을 세우고 있어서 이렇게 카페에 가입하게 되었어요.한국 생활과 문화에 대해 배우고 싶고, 좋은 분들과 소통하며 친구도 사귀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