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맨날 야구팀 비방하고 덧글 따라와서 시비 트는데 야구 팬인척은..

백문이 불여일견

 

 

 

한국야구가 싫으면 일본야구나 보든가 왜 자꾸 야구 게시판에다가 비방하는것인지??야구팬도 아닌사람이 

계속 남이 올린글보고 뒷담화나 욕이라고 말하면서 괜히 시비네

 

(덧글 닫는 이유? 렝프와호잉 988070 덧글 따라와서 욕하고 시비트기때문에 닫는것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Daum닉네임: 아름다운 세상=포레버이글스 업고 튀는 렝짱

(포레버 이글스 업고 튀는 호잉, 렝프와 호잉, 한화1위는 안된다, )

 

 

다음 카페ID 렝프와 호잉988070 

 

 

 

 

비방 증거? 야구팀 응원 게시판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 外)

 

 

 

https://sports.daum.net/team/kbo/390/cheer

 

 

https://sports.daum.net/team/kbo/387/cheer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