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너어무 안함zxcv솔까 자신없쒀요.. 접수했으니 일단 가야겠지?? ㅠㅠ8월 말의 난 저 시험을 무슨 깡으로 질렀을까책 사서 반도 안봤음 40? 봤나? 근자감이라는게 이런건가 🥲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시험반도근자감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