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떤 커뮤가도 다 비슷비슷한듯..
미러수경
그래서 더 안하게 되는거같음.. 글을쓰면 뭔가 저격이되니까 여기에 써본다... 화력걱정하면서 자기들이 글 검열하고 무슨글쓰지말라하고... 어쩌란건지..한심..또 같은여자면서 페미니즘싫다그러고 진짜 대환장하는꼴을 못보겠어서 그냥 커뮤 눈팅만한지 꽤된듯....너무 답답해서 써봄.. ㅋㅋ 그래서 덜 보게되고 피로감느껴서 걍 유툽만 더 보게되고 현생살게 되는듯.. 다 거기서 거기같아... 진짜 차차끊어야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