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리 알려주면 죽나 진짜

zxcv

티켓이나 카드는 항상 애매한 시간에 연락와서 받을 사람 없냐 하네.
낮에 짱박혀있을때는 안오고 꼭 밖에 나갈 일 있을때만 연락온다 신기하게.
내가 전화 열라게 할땐 안받고 (^^)
티켓은 무조건 본인 수령 아닌가?
왜 대신 받을 사람을 찾는걸까나..
믿을 사람 하나 없는데 ㅎ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