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온다던 택배가 아직도 안왔다zxcv먹을거 안 시켜서 다행이다.먹을거 시켰으면 이 더운 날 다 녹고 난리났을듯? 보통 낮에 반 던지는 것처럼 떨구고 가는데 오늘따라 이상하게 조용하긴 했다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택배난리보통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