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울산 버스파업 내일부터 시작입니다.
테비테비
노조와 사측의 임금단체협약 조정이 결렬되어 6년만에 울신지역 시내버스 운행이 중단된다고 합니다.
조속히 마무리되어 시민들의 불편이 덜어지길 바랍니다...
울산시에서는 교통대책을 내놓기는 하지만, 부족함은 사실이지요. 주로 버스로 출퇴근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이동대안을 살펴보셔야 할것 같아요.
노조와 사측의 임금단체협약 조정이 결렬되어 6년만에 울신지역 시내버스 운행이 중단된다고 합니다.
조속히 마무리되어 시민들의 불편이 덜어지길 바랍니다...
울산시에서는 교통대책을 내놓기는 하지만, 부족함은 사실이지요. 주로 버스로 출퇴근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이동대안을 살펴보셔야 할것 같아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