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이크업

미미:)

메이크샵에서 일하고싶은 30살 일본인입니다.
미용사(메이크업)국가 자격증 소지하며 F6비자로 한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일본 화장품브랜드에서 메이크업엄무도 한 경력이 있습니다(약5년)

혹시 메이크샵에서 취직하면 급여나 휴무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