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이크업
미미:)
메이크샵에서 일하고싶은 30살 일본인입니다.
미용사(메이크업)국가 자격증 소지하며 F6비자로 한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일본 화장품브랜드에서 메이크업엄무도 한 경력이 있습니다(약5년)
혹시 메이크샵에서 취직하면 급여나 휴무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메이크샵에서 일하고싶은 30살 일본인입니다.
미용사(메이크업)국가 자격증 소지하며 F6비자로 한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일본 화장품브랜드에서 메이크업엄무도 한 경력이 있습니다(약5년)
혹시 메이크샵에서 취직하면 급여나 휴무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