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심 해킹 당했나
zxcv
똑같은 와이파이 & 통신사 쓰는데
폰에서 멀쩡하게 열리는 앱이
아이패드에서 안 열림.
전화번호도 없는 유심 해킹해서 뭐하실라고
엿 바꿔 드실라고 함?
저러다 강의 듣고 백업 안되는거 아님?
재부팅 하면 유심 복제될까봐 재부팅 못하고 쫄아있음;
유심 예약한게 언젠데 아직도 못옴?
쌍시옷 열여덟 안 쓰고 욕을 날려본다
스크 이 월요일 아침같은 것들
똑같은 와이파이 & 통신사 쓰는데
폰에서 멀쩡하게 열리는 앱이
아이패드에서 안 열림.
전화번호도 없는 유심 해킹해서 뭐하실라고
엿 바꿔 드실라고 함?
저러다 강의 듣고 백업 안되는거 아님?
재부팅 하면 유심 복제될까봐 재부팅 못하고 쫄아있음;
유심 예약한게 언젠데 아직도 못옴?
쌍시옷 열여덟 안 쓰고 욕을 날려본다
스크 이 월요일 아침같은 것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