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나
ㅇㆍㄴㄷ
요즘.. 일자리 왤케없지
다 ..대기네.. 원래이런가.
예전에는 그래도 출근날짜는잡아줫는데..
기약없는 대기 때매 돌겟네진짜..
알바도없고...갈수록 일자리전멸..
12월은 치킨이면
1월 이벤트는 머지?
계속 글써서 점수채우면 또 이벤트 선물주는건가?
요즘.. 일자리 왤케없지
다 ..대기네.. 원래이런가.
예전에는 그래도 출근날짜는잡아줫는데..
기약없는 대기 때매 돌겟네진짜..
알바도없고...갈수록 일자리전멸..
12월은 치킨이면
1월 이벤트는 머지?
계속 글써서 점수채우면 또 이벤트 선물주는건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