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회사 행정팀 짜증나네...xiho커피를 왜 미리 안 사놓지...그나마 몇 안되는 복지인데 원두 없어서 돈주고 커피 사마셨잖아ㅠ행정실에는 커피 있더만 짜증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원두커피행정실댓글 3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