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돈귤 진짜 맛있다감사합니다?작년+올해 먹은 귤 중에 최고야..... 벌써 ⅓이나 먹었어ㅠ 바로 또 시켜야지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귤이나최고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