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동 생 막걸리
냥냠냥냠
경북 칠곡양조장에서 만든 신동 생 막걸리 입니다
바나나향이 나는 막걸리라고 하던데
정말 따르고나서부터 일반적인 막걸리의 쌀 향과함께
달콤한 바나나우유향이 은은하게퍼집니다
맛에서는 약간 아쉬운데 아주약한 탄산감과 산미가있고
바나나우유의맛과 질감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는것까진 좋은데
처음에만 살짝 느껴지고 목으로 넘기고나면 잔향이 남지않고 물맛 이라고 해야할지
뚝 끊기는느낌이네요 어제양조되어 병입한거라 좀 놔뒀다가 먹으라고 하셨다는데
남은건 몇일 뒤에 마셔봐야겠네요
ㅊㅊ- 루리웹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