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준호님 태풍상사 잘 보고 있어요
이목현
1997년 그때 참 힘들었던 시기었죠. 말 하기 힘든 시기 었고 고통의 시간을 어찌 살아 왔는지 모른 정도었다는
지금은 그때를 생각하면 버티고 있죠
이준호님이 연기하는 태풍상사의 강태풍 역이 그 시절 추억으로 돌아 보게 하네요
좋은 연기 감사합니다
1997년 그때 참 힘들었던 시기었죠. 말 하기 힘든 시기 었고 고통의 시간을 어찌 살아 왔는지 모른 정도었다는
지금은 그때를 생각하면 버티고 있죠
이준호님이 연기하는 태풍상사의 강태풍 역이 그 시절 추억으로 돌아 보게 하네요
좋은 연기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